2018 한국질량분석학회 여름정기학술대회의 부스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퍼킨엘머 2018-08-27 17:22 2639

8 22() 부터 24()까지, 3일간 창원 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린 “2018 한국질량분석학회 여름정기학술대회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학회에서는 기조강연과 포스터 발표, 세미나, 심포지엄, 총회 다양한 세션이 진행되었으며, 국내외 학계, 산업계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을 하여 질량분석분야의 세계적 연구 성과 동향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퍼킨엘머에서도 부스전시를 통해 학회에 참여하여, 높은 효율성을 자랑하는 신제품 Qsight LCMSMS 제품과 꾸준한 인기제품인 ICPMS제품을 소개하였습니다. 많은 고객 분들께서는 퍼킨엘머 부스에 방문하시어, 퍼킨엘머 전문가들이 전해드리는 솔루션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스방문을 해주신 고객분들께서는 Qsight 제품에 관심을 보이셨으며, “이렇게 간편한 소프트웨어가 있으니 저같은 초보자도 얼마든지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실험을 있겠네요?” “복잡한 매트릭스의 시료 분석을 많이 하고 있는데 자동적으로 소스 클리닝이 가능하다고 하니 너무 편리하겠네요.” “그동안 퍼킨엘머 ICPMS 제품만 알고 있었는데 LCMSMS제품을 자세하게 소개받고 동영상까지 확인할 있게 되어서 인상 깊었습니다.” 라고 방문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QSight LCMSMS 더 알아보기)




또한, 현장에서 진행된 경품추첨 퀴즈이벤트와 페이스북 팔로우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분들께서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참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퍼킨엘머에서는 앞으로도 활발한 전시홍보활동과 다양한 세미나 진행을 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수준높은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당첨자 확인하기